RC

무선조종. RC카 하이엔드 1/10 전동 버기 TLR 22-4 조립기 -3

혁군 2016. 1. 18. 14:48
반응형

조립기 3편입니다.
스티어링쪽엔 당연히 볼베어링이 들어가고요. 러버실드 베어링이라 방진에 좋을듯 하네요
그리고 별도 포스트가있는 구조가 아니네요

디프조립은 리어와 동일함
벨트를 걸어줬습니다
멋지군요
특이한점은 프론트는 별도의 텐션조절용 부싱이 없네요

커버 덮기 직전입니다.
드디어 구동 부분이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가네요

프론트 벨트 커버를 덮어 줬습니다.
튼튼해보이네요

프론트 힌지핀입니다.
개선품이 들어 있습니다. 굿~~

프론트 쇽타워 두께입니다.
별도의 옵션은 필요 없을듯 하네요

프론트 너클쪽 조립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생략~ 특이한 점도 없네요~

나머지 조립은 4편에 이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