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무선조종. RC카 하이엔드 1/10 전동버기 TLR 22-4 조립기-4

혁군 2016. 1. 23. 01:12
반응형

어느새 4편이군요
쇽 제외 차체가 거의 완성이 되었습니다
매뉴얼따라 별다른 부분없이 잘 조립 되네요

프론트 메탈허브 기본포함이네요
튼튼해보입니다
무게도 매우 가볍네요

리어는 수지재질이지만
튼튼해보이네요
휠베이스 조절 와셔 살짝 갈아내야 부드럽습니다

암마운트 기본 메탈.

매우 튼튼해보이는 리어 쇽타워
흡사 에펠탑을 닮았네요 ㅎㅎ

이제 쇽 남았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세팅하라는지
오일 조절방법 등이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전적으로 드라이버의 능력에 맡겨더리는 로시...

다음엔 완성 및 기자재 배치만 남았네요
아.. 쇼티 쓸려면 샤시랑 사이드가드 개조도 해야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