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무선조종. RC카 하이엔드 1/10 전동 버기 TLR 22-4 조립기 -1

혁군 2016. 1. 12. 11:01
반응형

거의 3년만에 새차를 구입했습니다.
TLR22-4
요즘 시대에 누가 볼디프에 벨트구동을 구입하냐고 뭐라 하겠지만..
어릴적부터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그리고 그나마 싼 키트라서 구입했습니다.
2010년 아카데미 SB-V3 이후로 거의 6년만에 구입한 조립 Kit 이라 매우 설레네요~

조립 사진 갑니다~

1. 샤시에 사이드가드 및 중앙부 벨트커버류 조립
순식간에 조립 했습니다.
일부 구멍이 미세하게 안맞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어서 볼트를 다 조금씩 꼽아두고 일정하게 조여서 조립.
프라스틱이 매우 단단한게 신뢰성이 있어보이네요

2. 센터 슬리퍼 및 센터 풀리 조립
이것도 뭐 별거 없습니다.
순식간에 조립.

슬리퍼 판이 넓적한것이.. 요즘나오는 고출력에 맞게 되어 있는듯 하네요

센터 원웨이 역할을 할 수 있는 클리커
브레이킹시 프론트가 자유롭게 되겠죠
어떤 특성이 있을지는 주행해봐야 알듯 하네요

3. 메인 샤시에 조립
센터 벨트가 걸려있는 아름다운 모습
이런게 참 좋죠.. 기계스럽고..
풀리도 큼지막한것이 튼튼해 보입니다.

4.센터 벨트 커버 조립
뭐.. 순식간에 조립이 되네요
여기까지 설명서 정독 하면서 천천히 조립하는데 약 1시간 걸린듯 합니다.

오랜만에 조립해보는 Kit 이고.
1/10 하이엔드급으로는 첫 차인데
매우 기분좋게 조립이 진행이 됩니다.
다음 조립은 볼디프 조립~!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