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맛집] 동성로 파블로

혁군 2009. 4. 14. 14:48
반응형
여기는 여자친구랑 자주 가는 곳인데요~
라이스류랑 스파게티가 맛있어요~
가격대는...좀 비싼가요..ㅎㅎ8000~9000원대고요~ 후식도 계속 줘서 한번 가면 오래 앉아있어요~
갈때마다 까르보나라는 꼭 시키는 편이예요..ㅎㅎㅎ
크림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떡볶이는 더 달라면 더 주고요~
처음에 주는 빵과 샐러드도 달라면 계속 줘요.ㅎㅎㅎㅎ
더 달라고 하기전에 먼저 와서 신경써주죠~ 알바생들도 되게 친절해요~



많죠~ㅋㅋ
아 음료도 달라면 줘요~ 항상 사이다~^^



첨에 주는 샐러드입니다~ 간장소스같은 약간 짭짤한...ㅎㅎㅎ



김치 불고기 라이스인가.....메뉴가 기억이 잘...ㅎㅎㅎ
제 컨셉입니다..ㅋㅋ 메뉴 까먹기;;ㅋㅋㅋㅋ



확대해서 보시죠~ㅎㅎ
밥도 더 달라면 더 줘요~ㅎㅎ



까르보나라입니다~
베이컨이 들어있고요~
크림소스도 적당히 뻑뻑하고 부드럽고 맛잇어요~



확대~



내부에서 2층으로 되어잇고요~ 항상 사람이 좀 많은 편입니다.ㅎㅎㅎ
자리 없으면 밖에 대기하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겨울에는 춥다는...ㄷㄷㄷ

가시는 길은~

대백기준으로 여기에 있어요~
유플러스 맞은편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