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맛집] 경대북문 도토리 - 돈까스 전문점

혁군 2009. 3. 31. 01:01
반응형

경대 북문에 있는 도토리에 갔습니다~
몇번 갔는데 사진은 최초로 찍어왔네요~ㅋㅋ

돈까스 전문점이고요~메뉴는 돈까스 하나밖에 없어요;;
들어가서 걍 자리에 앉으면 알아서 세팅 해주시죠..ㅋㅋ주문할 필요가 없어요~

잠시 기다리시면 기본 세팅이 나와요~
스프 과자 오렌지쥬스 빵 피클..
요걸 먹고 있으면 바로 돈까스가 나오고요~
후식도 있어요~ 차 종류랑 팥빙수와 단지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빙수랑 아이스크림은 2인 이상일때 가능하고요~ 뭐..혼자가는분은 잘 없으니....


스프와 오렌지 쥬스입니다~




요렇게 기본 세팅 해주시죠~
포크 나이프까진 해주진 않고요;;ㅋㅋㅋ



과자예요~



조그만 잔입니다~
손 모델은 여자친구님~^^



이건 제 손..ㅋㅋㅋ



빵을 두개 주는군요~
한... 네개쯤 줬으면 하는...☞☜



요렇게 스프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ㅋㅋㅋ
한참 먹다가 찍어서 길이가 좀 짧네요;;ㅋㅋ



드뎌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밥도 있어요~
소스가 상당히 매운 편인데...위에 크림이 올려져 있고요~지금은 다 녹았네요;;
소스를 돈까스위에 올려서 주문 되고요~
너무 매워서 싫으신 분은 따로 달라고 하면 되요~

아 그리고~!
모자라신 분은 더 달라고 하면 돈까스 더 줘요~ㅋㅋ



맛있게 생겼습니다~



밥~
요것도 한....네덩이는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ㅋㅋㅋ



샐러드도 줍니다~
드레싱 많아서 좋아요~ㅋㅋ



고기 단면~!! 완전 살코기~!!
간밤에 배고프신분들..죄송합니다~ㅎㅎㅎ



다 먹고 후식으로 팥빙수 시켰어요~
양동이 같은데 나온다는..ㅋㅋㅋ
숟가락 엄청 커요..ㅋㅋ 입에 넣기 힘들어요~;;;

단지 아이스크림 시키면 진짜 단지에다가 주고요 크기는 빙수랑 비슷해요~
숟가락은 엄청 긴걸로 주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올리죠~^^



빙수~~
쌀쌀한 날씨에 먹긴 좀 춥더군요..ㅠㅠ


이제 중요한 가격~! 1인 6500원입니다....
근데 안타까운 소식이~!!
물가 상승으로 인해...
4월 1일부터 7900원으로 한다는군요;;;;;
만우절 거짓말이었음 좋겠네요;;
여튼...가격 오르면
추가 돈까스 꼭 먹어야 겠어요.ㅋㅋ


찾아가는 길~!

경대 북문 건너에
오락실 있는 골목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오락실 하나 더 있죠
그쪽으로 쭉 가시다 보면 복할매 튀김집도 보이고
일그라파도 나오고...
더더더 가다보면
오른쪽 2층에 도토리 간판이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