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맛집] 경대북문건너 겐지 - 일본식 돈까스, 초밥

혁군 2009. 3. 20. 03:31
반응형

     드디에 겐지에 가봤습니다.
     매번 이찌로만 가보다가
     길거리에서 주는 전단지 보고 이찌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처음으로 가봤네요~
     양은 이찌로 보다 아주약간 적은거 같고....
     샐러드에 방울토마토 없어서 엄청 아쉬웠음!!!
     근데 주문하고 음식이 상당히 빨리 나왔어요..ㅋㅋ소스 만드는 중에 주문한게 나와서 당황했습니다;;;ㅋㅋ

 


깨 갈아서 소스 만드는거입니다
이찌로보다 작은 소스 접시.ㅋㅋ





대나무 통에 있는 깨 가는 막대기~




치즈돈까스모듬정식인가..;;;정확한 메뉴가 기억이 안나요.;;;
밥 돈까스 우동 이렇게 나와요~




여자친구가 먹은 김치...무슨무슨...정식입니다....메뉴를 메모를 하던가 해야겠어요;;;ㅜㅜ





돈까스 고기가 보여요~먹음직스러움~살코기라 맛있어요~





우동~
맛은 딱 우동이예요..ㅋㅋ




벽에 걸려있는...신문 스크랩입니다..음식이 빨리 나와서 볼 시간도 없어요~ㅋㅋ
한번 읽어보면 좋은글들 많은거 같아요~


위치는 경대 북문 맞은편에
한스 델리 옆에 있어요~
큰 길 가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