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맛집] 파파로티~ 부드럽고 짭짤하고 은은한 커피향 번

혁군 2009. 3. 15. 16:57
반응형
파파로티 대곡점입니다~
여자친구랑 집에 오는길에 종종 들르는 곳이죠.
맛있는 이랑 커피와 핫초코가 있어요~
가끔 공연 티켓 이벤트도 하는데 상당히 좋다는..ㅋㅋㅋ
내부도 잘 꾸며 놓았고요~겨울에 갔을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서 좋았어요

사진은 몇 장 없지만...
한번 보실까요~

크리스 마스 분위기 나게 조명이랑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얼마전에 갔을때는 없더군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시면 아주머니께서 직접 가져다 주신답니다~
아주머니 너무 친절해요~



번 입니다
은은하게 커피향 나고 겉은 상당히 바삭해요
속은 되게 부드럽고요~살짝 짭짤하면서 고소하고 독특한 맛이예요~



이건 저번에 이벤트 응모용으로 찍었던 사진입니다.ㅋㅋ
당첨 되어서 연극이랑 콘서트 봤어요~
가끔 파파로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하는데
아마 각 지점별로 티켓이 배부되나봐요~
당첨률이 상당히 높았다는..ㅋㅋㅋ



이건 애플쿠키인가..무슨 쿠키였는데
솔직히 돈 아깝다는..ㅋㅋㅋ
쿠키보단 역시 번이 최고입니다..

곳곳에 지점들이 많고요~
삼성 프로야구 선수였던 박종호선수도 파파로티를 운영하신다죠~
한번 찾아가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