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맛집] 경대북문 타박네

혁군 2009. 3. 24. 00:59
반응형
저번에 타박네 갔다가 문이 닫혀서 발길을 돌렸던 안타까운 사연이...ㅠㅠ
그래서 다시 갔습니다~!

예전에 닭갈비비빔밥인가 자주 먹었는데요~5년전 쯤에....;;;;
아주 아주 오랜만에 다시 가봤더니 가게 내부는 그대로고 메뉴가 추가된게 있더군요~

세트메뉴~!
밥2공기 + 제육볶음 + 된장찌개 + 쌈싸먹는 채소 + 기본반찬
이렇게 해서 9000원 이더군요~!

오늘은 안찍은거 없이 사진 다 찍었어요.ㅋㅋㅋ
빨리 먹고 싶은거 참고 사진 찍는거도 참 힘들더군요;;ㅋㅋ
대충 빨리 찍어서 퀄리티는 별로예요;;;


밥상~!


제육볶음 입니다~
경대 쪽문쪽에 비해선 양이 좀 적어요;;;;
그래도 야채는 많네요~


깨끗하게 씻어진 신선한 채소들~!


된장찌개입니다~
카메라 세팅하니깐 보글보글 끓던게 식어버려서;;;;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쫌만 많이 주시징..ㅋㅋ



떡볶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거 감자~!



그 외 기본 반찬이예요~
무, 오징어 젓갈, 김치~

다른메뉴도 다음에 먹어봐야 겠습니다~
닭갈비 비빔밥인지 닭갈비 볶음밥인지 닭갈비 덮밥인지.. 그게 참 맛있어요~


가는 길은.....

북문에서 뚜레쥬르 위에 언덕쪽으로 올라가면 사거리가 나오죠
거기서 우측 골목으로 쭉 가시면 나와요~

또는..북문횡단보도에서....오락실 좁은 골목 통과하고~
한솥도시락 있는 길 오른쪽으로 가보시면 놀이터 있는데요~
놀이터로 들어가서 계단 올라가면 바로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