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e홈메이드 하만카돈 AD-68 택배 받았습니다.

혁군 2022. 9. 29. 23:50
반응형

운좋게 E홈메이드에서 주문한 하만카돈 AD-68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언빡싱 후 상태 확인..

하....

에휴..


하나는 메인유닛 상태가 이상합니다
다행히도 막귀인 저는 차이를 모르겠죠.
보기에 안좋은데....가려야죠 ㅋㅋ



다른 하나는...


아...이건 좀..
애초에 상태 이상한놈을 보낸거같습니다.
트위터야...뭔 잘못을 한거니?

운송 중 찌그러 질 수 없는 형태.


아아...1쌍인데 둘 다 맘에 안듭니다.
하지만..가격을 생각하면 참아야죠.



심각하게 찌그러져있는 트위터는
양면테입 덴트신공으로 (자동차 글루덴트 느낌 ㅋㅋ)
가능한 땡겨냈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컴팩트합니다.


글 쓰면서 이리저리 만져보다가 불량 확인한 내용입니다..ㅠ ㅠ

인클로져 크랙으로 에어누출.
패시브댐퍼가 제 기능을 못합니다.
메인 유닛이 만드는 압력을..인클로져 크랙에 의한공기누출로 패시브댐퍼가 진동을 못 일으키는거죠.
이러면 하만카돈 인클로져 설계 목표 음질을 못 만들어냅니다

하나는 멀쩡한데...하나가...으...ㅠ ㅠ

일단 구입처에 문의 해둔 상태이고..
패시브라도 멀쩡한놈을 보내주신다면
유닛갈이해서 잘 써먹을 수 있을거같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