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해외 출장용 스카이스톤 유닛 사용한 자작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분리 작업.

혁군 2022. 5. 16. 11:48
반응형

신나게 만들었던 자작 블루투스 스피커.
해외출장 가려니 배터리 문제로 들고가기가 애매합니다.

그래서 전원 외장형으로 재 구성했습니다.



파워서플라이 스위치 커버 설계해서 출력하고




휘리릭 장착 완료





스위치 뒤쪽 막아서 안전합니다 ㅎㅎ
AC는 항상 감전 주의..




케이스도 외장 파워 커넥터 들어가도록
재설계해서 출력했네요.



쏙 들어갑니다.
ZK-502에 있던 파워선 이제 써먹네요 ㅎ



파워위에 올려봤습니다.
스피커 올리면 파워케이스가붕붕 울리겠죠 ㅋㅋ
음감할때는 내리고 할 예정입니다.



이제 검색에서 배터리 걸릴 걱정 없이 맘놓고 비행기 태워보낼 수 있겠네요 ㅋㅋ
다만...수화물로 보내면 캐리어 온도가 올라가서 출력물 변형생길수도...ㅋㅋㅋ
아니면 기압차이로 스피커에 영향이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