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스카이스톤 2000원 짜리 스피커 휴대용 완성했습니다 ㅎ(skystone, 자작,3D프린팅)

혁군 2022. 5. 2. 00:07
반응형

스카이 스톤 2000원.
이걸 일단 질러놓고..생각해보다가
여기에 배보다 배꼽이 훨씬 더 큰...
주객전도의 끝판왕 삽질을 시작했습니다.



스카이스톤.
2000원.




ZK 502H 앰프.
상단 노브와 USB가 궁금해서 사본 녀석.
13000원
스카이스톤의 6배..ㅋ



배터리는 집에 굴러다니던것.
충전보드랑 승압보드
이거 두놈 합친가격도 스카이스톤 가격 넘어가고..



충전 테스트 통과



테트리스..음..각이 잘 안나옵니다.



일단 냅다 설계를 해보고.
디자인은 포기한 큐브형태 낙찰.



쫌 있어보이게 와이어프레임으로 해봤습니다..ㅋㅋ




출력해봅니다..




구멍위치가 안맞네요..역설계는 항상 삽질이 따르죠




앰프가 들어갈 최상층.
나름 케이스 같이 디자인 해봤네요



출력도 깔끔



앰프가 요래 들어갑니다




원래 구멍이 동그라미였는데
출력이 좀 까다로워서.
8각으로 바꿉니다.



하부에 배터리 잔량보드가 집에 굴러다니길래
넣어줬어요.
메인 스위치도 넣어서 전류 완전 차단 가능하게 구성 완료.



후다닥 조립해봅니다.
한층 쌓고 조여주고..스피커 넣고 조여주고..



앰프 넣고 조여주고..
전원은 땜질합니다..



앰프를 붙인 뚜껑을덮고
4코너 마무리 볼트 체결하면 완성!




전원 켜면 불빛이 보입니다.
투명필라가 있으면 좀 끼워넣으면 좋을듯한데..
다쓴거같아요 ㅋㅋㅋㅋ쪼가리라도 있을려나..

이것저것 뭐가 많이 보여서
매우 있어보이는 측면.
충전 잘됩니다.


잔량표시 작동 잘되네요 굿.



요건 만드는게 좀 쉽지 않아서 모델링 공개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설계자만 만들 수 있는
지옥같은 난이도의 조립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