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출장

베트남 일요일 운동겸 산책? 하이퐁 박물관, 카페1986, 빈컴플라자

혁군 2022. 7. 18. 00:53
반응형



일요일.. 방에 퍼져있다간 안될거같아서
운동삼아서 산책했습니다.
지나가면서 본 것들 쭉 올려봅니다 ㅎ




하이퐁 박물관.
6월에 갔을때 공사중이었습니다



언제 끝난다는 말이 없어서
내년에 가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다시 가봤네요.


여전히 공사중이지만.
외부 도색이 완료된듯한 모습입니다.



가는 길에 다시 본 카페 1986
건물이 멋지게 생겼습니다.
주차된 오토바이가 많아서 사람이 매우 많을것으로 생각되네요 ㅎㅎ
주문하면 10분이상 기다릴꺼같아서 그냥 지나갔네요.




빈컴플라자까지 약 30분 걸어가니 온몸에 땀이 장난아닙니다.



유럽느낌나는 건물 외부




내부는 매우 시원해서 좋았네요.
작은 백화점 같은 곳.
딱히 매장 구경할건 없을거같아서 땀만 식히고 다시 나왔네요 ..ㅎ



돌아오는 길은 공원을 통과해서 숙소까지 복귀했네요.
운동하는 여유로운 모습..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