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3D설계 - Onshape

미니 3D 프린터 설계. 3번째 작품이 될 것인가..

혁군 2022. 7. 30. 01:22
반응형

미니얼티 가동률이 저조하여
변신시켜줄까 생각중입니다.

프린터로 프린터 만드는게 취미..ㅎ


대충 구상을 하면서 재활용할 부품 갖다대봅니다.



좀 더 구체화 하고요



각종 고정부품 구체화




조립성과 작동성을 고려하여 고민 많이했네요
취미맞나..



이리저리 가동범위 체크하면서 베드 넣어봅니다.



Z축 고정부품 추가
위쪽만...ㅋㅋ
진도 되게 안나가네요. 취미니깐..


z 모터넣고 구동부 완성입니다.
여기까지 꾸역꾸역 3달 넘어갔네요 ㅎㅎㅎ



과연 완성까지 진행을 할것인가는
미래의 제가 결정하겠죠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