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말리부 1.5T 8만키로 돌파. 오랜만에 세차.

혁군 2022. 1. 24. 23:26
반응형

16년에 신차 인수한 말리부 1.5T
파주와서 2번째 겨울. 정말 오랜만에 세차를 했다.



눈맞고나니...




만신창이.
미세먼지 모래알갱이 폭탄..





오늘 날씨가 간만에 영상을 찍고.
세차장으로 달려갔다.
세차부스 바닥엔 얼음이 쌓여있는 상황...
여긴 영하에도 운영한건가보다. 와볼껄 ㅋㅋ


일단..
시트러스 뭐시기로 프리워시 하고. .
한번 고압수 헹궈주고 버킷 미트질 시작



이후 생략.
바로 왁싱 고고
트렁크에 거의 10년 되어가는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카나우바.
그래도 겨울이라 바르기 힘들었다. 뻑뻑....
결국 대충 떡칠했더니...



아오..버핑도 빡세다 ㅎㅎ
초반엔 잘 닦였는데..갈수록 떡져서 두번 닦았다..




엔진룸 관리는 국룰
81000km 주행중이지만
거...의 신차컨디션 유지.



주차장 와서 물방울 마저 닦아주고

앞쪽 접촉사고..ㅠ 휀다 쪼끔 티나는구만



오래오래 무탈하게 달려주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