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3D프린터 멀티컬러 도전

혁군 2021. 10. 17. 17:40
반응형

멀티컬러 프린터에 도전해봤습니다.



싱기에서 검색한 스플리터는 맘에 안드네요.



그래서 설계했습니다



깔끔하게 나와줬네요



필라통과 테스트 합격



장착!



익스는 대충 달아서 시험출력 가즈아..



첨 해보는 듀얼컬러 슬라이싱



어찌어찌 나오네요 ㅎㅎ



근데 압불...



원인은 노즐목 조립 불량.
튜브가 덜 들어갔네요..



재조립후 다시 도전



자고 일어나니 완성



멀티컬러 첫 출력에 이정도면 잘 나온거겠죠 ㅋ



익스 제대로 달아주고 5컬러까지 쭉 가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