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손도리 닷컴 고급형 필라멘트 체험단 선정 - 수령 및 개봉기

혁군 2019. 11. 6. 00:54
반응형
손도리닷컴에서
고급형 필라멘트가 출시되었다

카페 이벤트로 체험단 선정
10명중에 선정되었다

오늘 필라멘트 수령 완료


박스 디자인이 바뀌었다
굵기 공차가 +- 0.01mm
과연  잘나와줄지 기대되는 수치


보빈은 기존 PLA 보다 못생겨진듯
필라 남은양 알아채기가 직관적이진 않을듯 싶다


빡빡한 진공포장


지퍼백이 아니었다
실외방치하고 내구성도 살펴봐야겠다
상품 설명에도 지퍼백이 없는걸보면 실수는 아닌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