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군 생각

23일간 애드클릭스를 하면서 발생한 수익에 대해..

혁군 2009. 4. 7. 13:54
반응형
블로그 방문자 수가 많은 편이 아니기에 기대도 안하고 그냥 달아놓은건데
가끔 생기는 수익을 보는 재미가 있네요~

보통 클릭당 단가가 40원쯤 되는거 같은데...
아주 가끔 한개씩 단가가 높은 광고가 있네요~
160원 짜리도 봤고 어제는 특이하게 248원 짜리가 있네요~



소심해서 날짜별로 나오는건 못보여드리겠어요~ㅋㅋ
애드센스는 뭐 잘못한것도 없는데 짤려버리는 바람에;;ㅋㅋ
애드센스 관련 포스트 올렸다가 그게 걸렸나 보다 생각하고 있죠;;;ㄷㄷㄷ
운영정책에 보니 누적수입이랑 어제의 수입은 공개가 가능하다고 나오더라고요~

23일간 달아놓으면서
약 1200원 수익이 생겼네요~
1년 달아놓으면 환급 될려나;;ㅋㅋㅋ
여튼 많은 애드클릭스로 수익을 기대하려면 글 많이 쓰고 방문자를 끌어모으는 길밖에 없는것 같네요.ㅋㅋ

반응형